본문 바로가기
찬양story

수요예배 찬양콘티

by №1★↑♥ 2021. 7. 20.

수요예배 찬양콘티. 주께와 엎드려(C) - 나의 기쁨 나의 소망(D) - 예수 사랑하심은(D) - 우리 모일 때 주 성령임하리(D).

 

 

 

 

 

 

수요예배 찬양콘티

 

0721찬양콘티-수요예배
수요예배찬양콘티

 

1. 주께와 엎드려(원제 : 예배 드림이 기쁨됩니다)

 - 주께와 엎드려 경배드립니다 주계신 곳엔 기쁨 가득 무엇과도 누구와도 바꿀 수 없네 예배 드림이 기쁨 됩니다.

 

2. 나의 기쁨 나의 소망

 1) 나의 기쁨 나의 소망 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, 밤낮 불러서 찬송을 드려도 늘 아쉰 마음 뿐일세

 2) 나의 사모하는 선한 목자는 어느 꽃다운 동산에, 양의 무리와 늘 함께 가셔서 기쁨을  함께 하실까

 3) 나의 진정 사모하는 예수여 음성 조차도 반갑고, 나의 생명과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주 예수 뿐일세

 

3. 예수 사랑하심은

 1) 예수 사랑하심은 거룩하신 말일세 우리들은 약하나 예수 권세 많도다

 2) 나를 사랑하시고 나의 죄를 다 씻어 하늘문을 여시고 들어가게 하시네

 3) 내가 연약할 수록 더욱 귀히 여기사 높은 보좌 위에서 낮은 나를 보시네

 4) 세상사는 동아네 나와 함께 하시고 세상 떠나 가는 날 천국가게 하소서

 후렴 :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써 있네

 

4. 우리 모일 때 주성령 임하리

우리 모일 때 주 성령임하리 우리 모일 때 주 이름 높이리 우리 마음 모아 주를 경배할 때 주님 축복하시리 주님 축복하시리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