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찬양story

내가 주인 삼은(원제 : 주 되심) I 악보 G, F, E I PPT I 가사(text)

by №1★↑♥ 2023. 4. 27.

내가 주인 삼은(원제 : 주 되심) I 악보 G, F, E I PPT I 가사(text)

 

내가 주인 삼은(원제 : 주 되심) I 가사(text)

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(원제: 주 되심)

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 내 주 되신 주 앞에 나가

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놓고 주님만 사랑해

주 사랑 거친 풍랑에도 깊은 바다처럼 나를 잠잠케 해

주 사랑 내 영혼의 반석 그 사랑위에 서리

내가 주인 삼은.txt
0.00MB

 

반응형

 

악보

 

E코드로 변조가 악보가 필요하시 분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다운로드 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

내가 주인 삼은 (원제:주 되심) (E,F,G key)

내가 주인 삼은 (원제:주 되심) (E,F,G key) ■ 사용글꼴 : NanumBarunGothic, FreeSans ■ 사용 ...

blog.naver.com

 

 

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PPT

 

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.ppt
1.15MB

 

내가 주인 삼은.pptx
0.06MB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