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찬양story

나의 안에 거하라 A / G 악보 / PPT / 가사

by №1★↑♥ 2023. 4. 11.

나의 안에 거하라 A / G 악보 / PPT / 가사

 

 

나의 안에 거하라 ' 가사

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란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

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지 말라 내 손 잡아 주리라

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내 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

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내 여호와라

 

 

나의안에거하라G.png
0.24MB

 

반응형

 

나의 안에 거하라A.png
0.09MB

 

 

나의 안에 거하라.pptx

나의 안에 거하라.pptx
0.05MB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