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슬기로운 기도생활

08.[남편의기도]아내를 위한 남편의 기도 | 스토미 오미샨 기도문

by №1★↑♥ 2021. 2. 26.

남편의 기도 - 스토미 오미샨

아내를 위한 남편의 기도

 

주님, 아내를 위해 기도합니다.

아내의 마음을 차분히 달래주시고, 오늘 그 영혼이 평화를 누리게 하소서.

거짓말로 아내를 올무에 빠지게 하려는 원수 마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않게 하시고,

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께 복종케 함으로써 흔들리지 않게 해 주소서..

아내의 생각에 잘못이 있다면,

깨닫게 해 주시고 다시 바른 생각을 하게 하소서.

아내가 주님의 음성만을 듣게 하시고, 성령 충만하여 주님께 속하지 않은 것은

무엇이라도 내버릴 수 있게 하소서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님, 

아내가 항상 쾌적한 몸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감정에 심한 기복이 없게 하시고,

마음의 평화를 잃지 않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상황을 다스리게 하소서.

주님의 관점으로 사물을 볼 수 있는 눈을 주셔서 자신이 가진 모든 좋은 것들을

발견할 수 있게 해 주시기를 원합니다.

두려움이나 의심으로 눈이 어두워지지 않도록 해 주시고,

더 큰 소망을 갖게 하시며, 가치 있는 것과 가치 없는 것을 구별할 수 있는 분별력을 주소서.

 

주님, 

주님께서 자신의 기도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계신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하소서.

저는 아내를 사랑합니다. 이 사실을 아내에게 확신시킬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고,

또한 그 사랑을 아내가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할 줄 알게 하소서.

주님,”화평 중에서 저희를 부르셨다 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.

저희 부부가 주님의 부르심을 듣게 하시고, 모든 지각에 뛰어난 주님의 평화를 누리게 하소서. “그리스도의 평강이 저희 마음을 주장하기를 원하며,  감사하는 자가 되기를 바랍니다.

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. 아멘..

- 스토미 오미샨 -

 

반응형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